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최종적으로 방탄(bts) 소년단이 됐다네요~

최종적으로 방탄(bts) 소년단이 됐다네요~

 

미국의 유력 음악 매체 컨시퀀스오브사운드

(Consequence of Sound)가 뽑은 ' 올해의 밴

드 ' 로 그룹 방탄 소년단이 뽑혔다네요~

 

 

 

컨시퀀스오브사운드는 해마다 미국 내 뉴스 및

음악, 영화, TV 중심의 온라인 매체에서 주목을

받은 올해의 아티스트와 밴드를 선정, 발표 하는

곳인대요~ 방탄소년단을 2020 Brand of the Year

로 선정했다고 합니다

 

선정 이유에 대해서는 컨시퀀시오브사운드는 

“방탄소년단이 불확실성과 상실감으로 가득했던

한 해에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가져왔다”라고

설명한 뒤, 한국 가수 최초로 ‘Dynamite’와 한글

가사로 된 신곡 ‘Life Goes On’으로 빌보드 메인

싱글 차트 ‘핫 100’에서 연속으로 정상에 오르고,

빌보드 역사상 최초로 ‘핫 100’과 ‘빌보드 200’

두 메인 차트에 동시 1위로 신규 진입한 점,

그리고 K-팝 가수 최초로 ‘그래미 어워드’ 후보에

오른 성과들을 조명했어요~

 

이런 수많은 기록을 2020년 한 해에 모두 이룬 것이

기적적인 일이라며 방탄을 치켜 세웠고, 그 어떤 그

룹보다 빨리 다섯 장의 앨범을 미국 내 차트 1위에 

올려놓았기 때문에 ' 제 2의 비틀즈가 아닌 최초의 

방탄소년단 ' 이라고 극찬했어요~

 

 

컨시퀀스오브 사운드는 진실성, 인지도, 끈기, 진정성,

음악에 대한 헌신 등을 기준으로 선정을 해왔기 때문

에 공신력이 남다른 매체 인대요~

이보다 앞서 펄 잼, 아케이드 파이어, 더 루츠, 툴 등이

선정된 바 있어요~

 

 

BTS가 이 모든 기준을 충족하고 남는다고 덧붙였어요

 

또한 인터뷰 영상도 게재 했는대요~

올해의 밴드에 선정된 소감과 새 앨범 작업 과정, 

온라인 콘서트 작업 과정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